브랜더진을 선택한 이유
낫유어로즈는 패션 업계의 급변하는 도전에 직면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방식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비용의 부담이 컸던 낫유어로즈는 브랜더진 플랫폼을 주변 지인 소개와 패션비즈 기자의 추천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더진은 기존에 고려 중이던 다른 인플루언서 플랫폼과 달리, 비용 효율성과 콘텐츠 품질 관리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브랜드의 특성 상 셀럽(연예인, 가수) 및 감도 높은 인플루언서 협업을 가장 선호하는 만큼, 브랜더진이 존재하는 옵션들 중 가장 적합한 서비스로 판단하였습니다.
브랜더진을 통한 매출 증진
브랜더진은 특히 해시태그 '#광고', '#제품증정' 없이도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며, 법적 검토를 통한 안전한 콘텐츠 사용을 보장함으로써 낫유어로즈에 큰 신뢰를 주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낫유어로즈는 해외 및 국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에서 큰 비용 절감을 경험했습니다. 실제로 브랜더진을 통해 매달 약 130건의 콘텐츠가 나오고 있는데, 콘텐츠를 2차 활용하며 300%에서 500%의 높은 광고 수익률(ROAS)을 달성하였습니다. 결국 브랜더진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매출 증진에 큰 역할을 했으며, 낫유어로즈의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선별하여 2차 활용하는 전략은 브랜드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브랜더진을 통한 비용 절감
해외 인플루언서 시딩의 경우 평균 500달러의 비용이 들고, 국내 시딩의 경우 평균 15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면, 브랜더진을 사용 시작한 이후에는 건당 1만원 이하의 비용으로 매달 1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생산되고 있어서 크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콘텐츠 중 약 30%는 2차 활용을 하고 있는데, 그 만큼 좋은 퀄리티 콘텐츠를 많이 경험하고 있습니다. 브랜더진은 낮은 단가에 높은 퀄리티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